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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수선문의

    제일 많이 문의주시는 수선문의 입니다.


    1. 지퍼

    2. 원단 [ 찢김/보풀 ]

    3. 운동화 [밑창 / 다이얼 ]

     

    - 각 제품별로 수선 비용이 다릅니다.

      (정확한 비용은 AS 접수 후 확인 가능합니다.)

      

    지퍼, 원단 찢어짐, 밑창, 다이얼 등은 수선이 가능하지만,

    보풀로 인한 AS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동일 원단이 없는 경우 대체 원단으로 수선 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A/S는 어떻게 요청하나요?

    1. 수선접수 방법
    - 매장방문 (인근 가까운 매장)
    - 본사접수 (택배 접수만 가능)

      본사접수는 매장접수가 불가한 지역에서만 택배로 접수 받습니다.


    2. 수선 절차
    - 매장접수(매장접수▶본사접수▶수선 처 수선진행▶본사입고▶매장발송)
    - 본사접수(본사접수▶고객상담▶수선 처 수선진행▶본사입고▶고객수령)

    3. 수선 기간
    - 수선기간은 공휴일, 휴일을 제외한 본사도착 기준일로 진행됩니다.
      (일반 의류 : 약 7일 / 용품 : 약 10일)
    - 성수기(11월~3월)에는 기존 진행기간의 약 1.5배정도 소요 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예외수선 및 기간 지연되는 수선 품에 대해선 담당자와 별도상담이 진행됩니다.


    4. 수선 비용
    - 만 2년(용품은 6개월)까지 무상이지만 고객님의 과실(찢김 등) 부분은 년차에 관계 없이 유상입니다.
      자세한 수선 항목 별 가격은 매장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 수선 접수 시 유의사항
    - 정확한 수선 방법 및 유형은 매장 접수 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택배접수 시에는 의뢰내용 및 고객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 부탁 드립니다.
    - 수선 접수 시 반드시 인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부탁드리며, 인근 매장 위치가 없는 경우에는 택배 발송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 수선 상품 택배 접수시 왕복 택배비용이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 04778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58 (성수동1가) FORHU 12층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644-2917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수선은 어느선까지 가능하며, 수선비 부담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 생산 년도 기준 2년 이상 된 제품들은 유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수선 항목별 가격은 매장에서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변경 및 전체 사이즈 조정과 제품 부속 및 캠핑용품의 소모품 수선 그리고 소비자 부주의에 따른 심각한 파손은 수선이 불가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안내는 [ 대표번호 1664-2917 ] 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이월상품도 A/S가 가능한가요?

    생산년도 기준 2년 이상 된 제품들은 유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수선 항목별 가격은 매장에서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세트상품/다운후드/벨트 등 분실시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세트상품 혹은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부자재는 상품 생산 시 본 제품과 1:1로 동일하게 생산이 되고 있어 분실/파손시 재 구매가 불가합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다운의 털이 빠져요.

    다운제품의 경우 제품을 봉제할 때 잔여 털이 봉제 선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공정의 특성상 봉제선에 의한 잔여 털의 털 빠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나

    다운 백 마감 처리 미흡으로 간혹 안쪽에서 털이 나오는 경우 외관상 많은 털 빠짐이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운 백에 대한 수선이 필요하므로 A/S 접수 부탁 드립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제품에 이염/변색이 됐어요.

    제품의 이염 또는 변색은 취급 부주의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이 경우에는 환불 또는 교환 처리의 조건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 땀/세탁 등에 의하여 나타나는 현상으로 케어 라벨의 세탁방법 및 취급주의사항에 따라 관리하시면 이염 및 변색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염

    제품은 단독세탁 부탁 드리며 배색이 들어가 있는 제품은 장시간 세탁물에 담궈두거나 습윤한 상태에서 제품이 뭉쳐있으면 이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세탁 진행 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단시간에 세탁을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건조 시에는 제품을 펴서 배색부위가 맞닿지 않도록 널어주시길 바랍니다.


    -변색

    제품을 착용하신 상태에서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땀 성분과 옷의 염료와 화학반응이 일어나 변색이 되기 쉽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신 날은 되도록 빨리 세탁을 해 주시면 변색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의류제품에 보풀이 생겼어요.

    보풀은 보풀제거기를 사용하여 제거가 가능하며, 섬유가 마찰을 받으면 기모가 뭉쳐 생기는 현상으로

    제품 불량이 아닌 섬유 특성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조직이 촘촘하고 부드러운 티셔츠 종류의 경우 안전벨트나 등산배낭 등 일정시간 특정부위에 마찰을 받으면

    보풀 및 올 뜯김이 함께 발생할 수 있으므로 티셔츠 위에 조끼를 착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다운제품의 세탁 방법

    다운제품은 제품의 수명을 위해 가능하면 세탁을 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리나 오염이 생긴 경우 다음과 같은 세탁요령을 알려드립니다.

    부분 오염 시
    1) 오염부분에 중성세제를 묻힌 물수건을 가볍게 문질러 오염을 제거한다.

    전체 오염 시
    1) 세탁 라벨을 참고하여 올바른 세탁방법을 확인한다.
    2) 지퍼를 모두 잠근 상태에서 중성세제를 푼 물에 담근다. (5분이내)
    3) 미지근한 물에서 가볍게 주물러 손 세탁 한다.
    4) 세제가 남지 않도록 충분히 헹궈준다. (세제 잔류가 남는 경우 얼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의류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적당한 힘으로 약하게 손으로 탈수 한다.
    (비틀어 짜거나 탈수기 사용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6)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 뉘어서 건조 시킨다.
    (건조 중간중간 제품전체를 손바닥으로 툭툭 쳐주면 다운이 고르게 살아납니다.)
    7) 건조 후 다운 뭉침이 발생한 경우에는 막대기나 손으로 툭툭 쳐주신 후 털이 없는 방향으로 쓸어주시면 털 뭉침 현상이 사라집니다. 

  • A/S 및 세탁 [A/S 및 세탁] 모자의 세탁 방법

    모자는 비벼 빨거나 세탁기를 사용할 경우 제품 형태의 변형이 올 수 있어

    오염된 경우 부분 세탁을 권장드리나 전체 오염이 된 경우 다음과 같은 세탁요령을 알려드립니다.

    1) 중성세제를 푼 물에 담근다. (5분이내)
    2) 오염이 심한 부위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낸다.
    3) 나머지 부위를 스폰지 등으로 부드럽게 닦아낸다.
    4) 맑은 물에 충분히 헹궈낸다. (짜는 등의 힘을 가하지 않는다.)
    5)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 말린다. (탈수 시 형태 변형이 올 수 있습니다.)

02-2115-9402 (유료)

월~금 13:00 ~ 16:00 / 토. 일. 국공휴일 휴무

반품주소 :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조읍리 17 ADF조읍리물류센터 지상 2층
(젯아이씨주식회사-웨스트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