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완료 후에는 고객님께서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02-6312-3649) 혹은 Q&A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취소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일 택배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 이후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중 상품을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에는 택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결제완료 후에는 고객님께서 주문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02-6312-3649) 혹은 Q&A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취소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일 택배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 이후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중 상품을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에는 택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상품의 반품 확인 후 결제 취소해드리며, 카드사에 취소된 데이터를 전송하게 됩니다.
카드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요청이 확인된 이후 정확한 환불 날짜는 결제하신 각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완료 이후에는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02-6312-3649)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일 택배 예약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상품수령 후 단순변심으로 취소요청해주셔야합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은 고객님의 개인취향이나 주관적인 사항(디자인,사이즈,소재,컬러 등)에 의한 경우입니다.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셨더라도 초기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반품/교환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상품준비중 이전 상태에서 주문취소 시 바로 재적립 되며.
상품반품 시에는 반품상품 확인 후 결제수단환불과 함께 사용취소가 되어 재적립됩니다.
고객센터(02-6312-3649) 혹은 Q&A게시판에 반품요청을 해주시고 택배사에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초기 결제시 쿠폰적용건에 따라 쿠폰 복원이 안되거나 결제금액과 환불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02-6312-3649) 혹은 Q&A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