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드립니다. 상품 Q&A - 웨스트우드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웨스트우드(ip:)

작성일 2020-01-22 09:27:43

조회 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답변 드립니다.
상품은 택제거전 새상품 상태로 재포장 부탁드리며,
설연휴 관계로 수거가 지연되는 것은 감안하여 반품,교환 처리가 될 예정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설 연휴 이후에도 수거가 많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불량으로 반품신청했는데 구정전이라 로젠 택배에서 2월3일부터 순차적으로 가져간다고 하는데 어떻하죠?다른택배사에 접수해야되나요?웨스트우드에서 구정이라 늦여져도 반품환불 가능하면 그때까지 기다리구요.~빠른답변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02-2115-9402 (유료)

월~금 13:00 ~ 16:00 / 토. 일. 국공휴일 휴무

반품주소 :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조읍리 17 ADF조읍리물류센터 지상 2층
(젯아이씨주식회사-웨스트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