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선접수 방법
- 매장방문 (인근 가까운 매장)
- 본사접수 (택배 접수만 가능)
본사접수는 매장접수가 불가한 지역에서만 택배로 접수 받습니다.
2. 수선 절차
- 매장접수(매장접수▶본사접수▶수선 처 수선진행▶본사입고▶매장발송)
- 본사접수(본사접수▶고객상담▶수선 처 수선진행▶본사입고▶고객수령)
3. 수선 기간
- 수선기간은 공휴일, 휴일을 제외한 본사도착 기준일로 진행됩니다.
(일반 의류 : 약 7일 / 용품 : 약 10일)
- 성수기(11월~3월)에는 기존 진행기간의 약 1.5배정도 소요 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예외수선 및 기간 지연되는 수선 품에 대해선 담당자와 별도상담이 진행됩니다.
4. 수선 비용
- 만 2년(용품은 6개월)까지 무상이지만 고객님의 과실(찢김 등) 부분은 년차에 관계 없이 유상입니다.
자세한 수선 항목 별 가격은 매장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5. 수선 접수 시 유의사항
- 정확한 수선 방법 및 유형은 매장 접수 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택배접수 시에는 의뢰내용 및 고객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 부탁 드립니다.
- 수선 접수 시 반드시 인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부탁드리며, 인근 매장 위치가 없는 경우에는 택배 발송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 수선 상품 택배 접수시 왕복 택배비용이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 04778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58 (성수동1가) FORHU 12층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644-2917